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일기

20200223_주말일기

by ejv 2020. 2. 23.

이렇게 또 이번 주말이 끝나간다. 주말동안 나와의 대화로 또 하나의 진지한 글을 쓰고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다..ㅠㅠ 반성해야겠다.. 변명을 해보자면 첫 유튜브 영상을 완성해서 올리기 까지가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려서였다..

그래도 작년 말 쯔음부터 언젠가는 꼭 도전해 보겠다며 생각만하고 계속 미루기만 했던 유튜브 첫 영상을 완성해서 업로드 했기에 정말 뿌듯한 기분이 든다.

내가 정말로 이걸 해 볼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막상 해내고나니 정말 맘먹고 용기를 내서 도전 해본다면 할수 있는 것이였다는걸 깨달았다.

 

많이 부족하긴 하지만 첫번째 영상을 만들어 올려보면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많은 생각을 하게됐다.

다른 유튜버 분들의 깔끔하고 멋진 영상처럼 나도 만들어 보고 싶었지만 지금 당장은 그런거를 표현 할 능력이 부족했기에 일단은 내가 완성해 낼수 있는 선에서 나름 열심히 시간을 들여 만들어 보았다.

회사생활 그리고 나의 미래를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있기에 빠른 업로드가 힘들수는 있겠지만 틈틈히 시간을 내서 영상을 제작하고 꾸준히 올려보고 싶다.

 

또 하나의 작은 목표를 성취해냈다. 이렇게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시도 해볼수 있는 것들을 계속 미뤄두기만 하고 두려워서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던 내 자신이 조금은 바보같았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지금은 용기내어 앞으로 나아가고 있고 작은 목표들을 하나하나 이루어 나가고 있다. 이 목표들을 이루어 나갈때마다 작지만 조금씩의 용기가 내 자신에게 보태지는 것 같고 그 용기로 인해서 다른 것들도 도전하고 깨고 앞으로 나아 갈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항상 주말이 끝나고 나서는 뒹굴거리며 아무생각없이 쉬고만 있었던 내 자신이 한심하고 불편한 기분이 들었었는데 이렇게 바쁘게 무언가에 도전하며 주말을 보내고나니 오히려 잠을 푹자고 뒹굴거리며 쉬었을 때보다 더욱 개운한 기분이 든다. 더 쉬고싶어서 주말이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는것이 아니라 도전하고 싶었던 것들이 더 있는데 다 해내지 못했기에 시간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주말이 끝나는게 아쉽다. 

 

지금도 저녁을 먹어야 할 시간이 지났는데 유튜브 첫영상 업로드를 끝내고나니 기분이 업되서 그 기분을 글로 남겨놓고 싶어서 이렇게 주말 일기를 쓰고있다.ㅎㅎ

 

이번 주말도 열심히 보낸 내 자신을 칭찬해 줘야겠다. 나의 미래를 위해 한발한발 천천히 나아가보자. 화이팅!

 

 

에서 끝내려고 했지만 틈틈히 뉴스를 접하며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마음이 조금 무겁긴 하다.. 

주말새에 확진자가 너무 많이 늘어나고 바이러스로 인해 돌아가신 분들도 있으시기에 그분들께는 명복을 빌어주고 확진자들도 무사히 치료후 퇴원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특정 종교로 인해 더 퍼지게 되기는 했지만 모두가 걸리고 싶어서 걸린게 아닐테니 지금부터라도 각자의 사람들이 모두 더 조심하고 엇나가는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

내일부터 또 평일이 시작되고 많은 사람들이 활동을 시작하게 될 텐데 이번주는 부디 더 많은 확진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래본다. 빨리 이 난관을 극복하고 모두가 마스크를 벗고 웃는 얼굴을 보이며 활동 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대한민국 화이팅..!    

댓글